스트리밍 사이트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스트리밍(streaming)이란 온라인상에서 데이터를 끊김 없이 전송해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음악 및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파일을 전송하고 재생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현재 인터넷에서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화, 게임, 애니 등처럼 한 장르에 특화된 사이트들도 있으며,

반면 광고만 시청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정기 구독권을 신청해야 서비스 가능한 사이트도 있습니다.

다음 굵직하고 인기 있는 영화, 애니, 스포츠 사이트 목록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장르와 사이트를 선택해 즐겁게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스트리밍 사이트

1. 영화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아시다시피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가장 구독자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동시 접속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특징으로 영화와 드라마, 애니 등 다양한 장르의 품질 높은 영상 컨텐츠가 많습니다.

왓챠 플레이: 이 플랫폼의 특징은 많은 양의 국내 독립영화 보유와 데스크탑, 태블릿, 스마트폰 등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도 장점으로 모든 장르를 이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동영상 서비스는 오래전부터 운영하고 있었지만, 별로도 분리해 요금제까지 적용한 것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와 더불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한 사이트입니다.

디즈니플러스: 디즈니+는 2019년 시작한 인터넷 스트리밍 OTT 서비스입니다.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스타워즈의 더 만달로리안, 완다비전, 팔콘 앤 원터 솔져, 로키 등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때문에 넷플릭스보다 늦게 시작하였지만 인지도는 상당한 상태입니다.

그 외: 어린이 가족 프로그램 및 다큐멘터리 등을 월 정액형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는 애플TV, 아마존 스튜디오와 넷플릭스의 경쟁사인 훌루 등도 굵직한 스트리밍 서비스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2. 애니

라프텔

넷플릭스: 초창기 이곳에서 애니를 방영한다고 해서 기대감이 많았는데요,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스트리밍을 시작으로 해서 본격적으로 애니메이션 작품을 시작하게 됩니다.

고품질의 작품들이 많아 평균 이상의 퀼리티와 재미를 보장받을 수 있어 작품 선택 시 실패할 확률이 낮습니다.

라프텔 (Laftel): 전문적으로 애니메이션만 다루는 정리가 잘 되어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해 소장할 수 있다는 점과 광고를 감상하면 해당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합법적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그 외: 최신의 다양한 정보가 올라오는 회원제로 운영 중인 ‘애니플러스’와 애니박스 계열로 애니박스티비가 사라지면서 JBOX로 변경된 인기 애니메이션 사이트인 제이박스도 있습니다. 물론 왓챠, 아마존, 디즈니플러스 등에서도 퀄리티 높은 작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국내 및 해외

네이버-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네이버를 모르는 사람이 없듯이 국내에서 가장 거대한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사이트로 리뷰 댓글을 읽는 재미가 쏠쏠한 곳입니다. 국내 야구 중계는 물론이고 일부 프리미어 경기를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간혹 국직한 스포츠 경기를 스트리밍 하는 곳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물론 국내로 한정적이지만 영상 품질은 고화질입니다. 중계 화면 사이 BJ와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을 하면서 경기를 즐기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 노트북, 데스크탑,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를 연결해 NBA 경기를 실시간 무료로 스트리밍이 가능한 nba 무료 생중계 사이트 (+TOP 5) 등도 활용해볼 만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도 시도하십시오 :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