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영화 예매순위 : 긴장을 풀어주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영화를 감상하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영화관에 가지 않고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영화가 있습니다.

놀라운 액션 영화는 물론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애니메이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주는 공포 영화도 있습니다.

다음 목록은 여름 길목에서 만나는 개봉작들의 예매순위입니다.


1] 콰이어트 플레이스2(A Quiet Place Part II)

스릴러 / 97분

콰이어트 플레이스 파트1이 전세계적으로 크게 흥행하자 처음에는 프리퀄을 제작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1편 이후의 후속작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포스터를 보면 에블린 애보트가 갓난 아기를 안고 있는 모습이 보이죠. 파트2가 맞습니다. 리 애보트(존 클래신스키)는 아마 회상 장면에서 출연하는 듯 합니다.

1편과 마찬가지로 소리를 파악해 생명체를 공격하는 알수 없는 외계 생명체와 한 가족의 사투를 다룬다고 합니다.

레건 애보트(밀리센트 시몬스)로 인행 외계 생명체의 약점을 파악한 것으로 1편이 마무리 되는데요, 속편에서는 어떤 방법으로 녀석들을 제거하는지 기대가 됩니다.

Rotten Tomatoes에서 평점이 91%나 됩니다.


2]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

미스터리.공포 / 108분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

잊을만하면 찾아오는 여고괴담이 벌써 6번째 시리즈로 돌아옵니다. 아내의 유혹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두 배우인 김서형과 김현수가 함께 출연합니다. 평가는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공포장르는 취향에 맞지 않아 패스합니다. ㅋㅋ


3] 루카(Luca)

애니메이션 / 95분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해변마을에는 바다 소년 루카가 있습니다. 바다속에서 살며 물만 몸에 닿으면 괴물로 변하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루카는 새로운 친구 줄리아와 가깝게 지내며 새로운 여행을 하면서 자신의 비밀을 감추어야 하는데요, 과연 루카는 줄리아와 함께 잊지 못할 모험을 시작할 수 있을까요?

진심으로 자연이 그리운 한 소년의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3D가 아닌 2D이며 평점과 관객평이 상당히 높은 디즈니·픽사의 작품입니다.


4]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애니메이션.판타지.액션.시대극 / 117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주인공은 식인귀 도깨비에게 가족을 몰살당하면서 식인귀 도깨비에게 맞서기 위한 고난의 여정과 고생길이 펼쳐진다는 스토리입니다.

이 작품은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안 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이번 귀멸의 칼날-무한열차 편은 일본내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기록을 깨고 흥행 신기록을 세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도깨비로 변한 여동생을 인간으로 돌려놓고자 하는 오빠의 눈물겨운 사투가 때로는 무겁게 때로는 코믹하게 다루고 있는데요,

사실 그냥 지나쳐 vod 등으로 감상하려 했지만 센과 치히로 기록을 깼다는 소식으로 무조건 극장 사수를 해야 할 듯 합니다.

하지만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극장사수 고민되네요. ㅜㅡ


5] 크루엘라(Cruella)

드라마.범죄.코미디 / 133분

엠마스톤이 출연한 소리 소문없이 개봉한 것 같은 크루엘라입니다. 일간순위에서 989,890명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디즈니에서 제작한 영화로 눈이 호강하고 두 주연배우의 열연이 독보이는 작품입니다. 스타일리쉬하고 멋지며 음악 역시 끝내주네요.

아름다운 옷들과 신나는 음악이 크루엘라 캐릭터를 더 입체적으로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 마치 다크나이트와 악마 프라다를 믹스한것 같은 버전입니다. 강력 추천!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서 더위와의 전쟁에서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드라마를 보기 위해 2시간 정도 휴식을 취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바쁜 세상에서 휴식을 취하며 업무를 단절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영화만 한 것이 없습니다.

이상으로 6월 영화 예매순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